샤오미 미밴드2 알아보세요
- 카테고리 없음
- 2017. 8. 23. 18:42
샤오미 미밴드2
-저는 항상 보조배터리를 필수로 들고 다니는데요 다른 제품도 사용해봤지만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저에게는 훨씬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주변에도 보조배터리를 구입하고 싶어하는 분이 있으면 항상 샤오미를 추천해 드리는데요 이렇게 샤오미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다른 제품들도 알아봤는데 샤오미 미밴드2라는 제품이 보게 됐어요 심지어 상품평도 성능이 정말 좋다고 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샤오미 미밴드2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샤오미 미밴드는 스마트워치로 손목에 착용하는 제품입니다. 초창기 샤오미 미밴드 모델의 기능으로는 알람, 전화 알림, 메신저 알림 그리고 걸음 수 측정과 수면분석 등의 기능이 있었는데요 배터리 용량에 비하면 꽤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나온 샤오미 미밴드2 모델은 이전 모델에서 디스플레이 기능과 시계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배터리 용량이 100%충전할 경우 대략 20~30일 정도 오래 지속된다고 합니다 용량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그리고Fitness Alarm이라는 기능으로 오랜 시간 앉아있는 경우에 미밴드에서 경고음이 울린다고 합니다. 이전 모델도 기능이 많았는데 샤오미 미밴드2는 기능이며 성능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그러면 샤오미 미밴드 2의 가격은 얼마 정도 될까요? 샤오미 미밴드2는 대략 26,000원에서 40,000원대의 가격이고 국내 쇼핑몰에서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할인 혜택을 받으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샤오미 미밴드와 샤오미 미밴드2의 모델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2에는 디스플레이 기능이 추가되어 전면디자인이 새로 바뀌었는데요 새로운 모델 디자인을 보고 미밴드가 아닌 것 같다는 평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전 모델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이전 모델은 코어 삽입이 위에서 아래로 끼우는 방식이었다면 샤오미 미밴드2는 반대로 아래에서 위로 끼우는 코어삽입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샤오미 미밴드2는 화면을 터치할 때마다 심박수, 걸음수, 거리수 등이 번갈아서 화면에 표시되는 형식인데요 갑압식이 아닌 정전식 터치 센서라고 하니까 세게 누르기 보단 가볍게 터치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Mi fit 앱을 통해 디스플레이 화면에 번갈아 나오는 디스플레이 기능을 변경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샤오미 미밴드2의경우 디스플레이에 최대 6개까지를 표시할 수 있고 거리, 시간, 걸음, 칼로리, 심박수, 잔여 배터리 이렇게 표시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화면은 사용하지 않을 때 3초~5초정도 뒤에 자동으로 꺼진다고 합니다.
-이 밴드의 시스템이 자사 프로그래밍 OS의 형식이라서 사용자가 마음대로 디자인이나 동작방식 등을 바꾸는 것에 대한 제한이 걸려있는데요 배터리 충전에 있어서 샤오미 미밴드2는 저전력 배터리라고 해서PC USB를 사용해서 충전하는 것이 좋다는데요 분명 2A급 충천기를 이용해서 충전이 가능하다고 명시되어 있지만 저전력 배터리 성능을 고려하면 거기에 맞는 충천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샤오미 미밴드2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샤오미가 성능 좋은 제품들을 참 많이 만들고 있는 것 같았어요 생각하고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